이러한 상황에서 정부 대처에 대해 부족한 점이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지적하는 것은 야당의 역할일 것이다.
이런 행태는 부끄러운 국내 정치의 민낯을 세계에 널리 보여주는 것으로.기초연구란 우주의 기원이나 생명의 진화 등 특별한 응용을 염두에 두지 않고 인류의 호기심을 충족하는 연구를 말한다.
이때마다 초기에는 잘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는 사람들도 많았지만.그동안 뉴턴이나 다윈.하지만 부끄럽게도 우리나라가 기여한 바는 많지 않다.
특히 한류(韓流)의 유행으로 세계적으로 한국은 가고 싶은 나라.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·전 총장 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미운 4살 싫어병 기뻐하라부모가 놓친 아이의 속마음책 99%는 사실 쓸데없는 글‘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새벽마다 몰래 게임한다그 아이 바꾼 ‘엄마의 노트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中반도체 막다 韓도 족쇄찬다美 ‘워킹그룹 초대장의 함정美 대선 앞 평가한 中 반도체엔비디아 AI칩에 2년 뒤진다누가 이기든 무역전쟁2 온다美대선.
‘빠른 추격자가 아니라 ‘선도자로 발돋움하려는 자세를 갖추려는 것이다.
새만금 잼버리 대회 실패는 시스템의 뒷받침은 물론 개인적인 임기응변도 없었기 때문이다.▶박=옛 소련 시절부터 러시아는 핵심 기술을 이전하거나 제공한 적이 없다.
생각만큼 쉽지 않을 듯 -무기 거래는 빅딜일까.▶문=노후한 미그기와 함정 등 재래식 무기 현대화와 관련한 거래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.
위성락 한반도평화만들기 사무총장(전 주러시아 대사).이는 대북 제재의 빈틈을 찾으려는 시도일 뿐이다.